"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잘 안되는 경우는 무슨 문제인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div>__toc__</div> | <div>__toc__</div> | ||
− | |||
− | |||
− | |||
− | |||
11번째 줄: | 7번째 줄: | ||
− | + | 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았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 |
− | + |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 |
− | |||
− | |||
50번째 줄: | 44번째 줄: | ||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이지어드민 | +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2016년 5월 26일 (목) 03:00 기준 최신판
개요
상품동기화된 상품이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상품이 동기화되지 않았거나, 발주서 포맷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step 1.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
step 2.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