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5번째 줄: | 105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 + |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 | + | * 해당 건들은 이지어드민에 배송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이지오토로 자동 송장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
− | + | * 또한,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또는 접수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송장을 재출력하여 '''중복 배송할 우려'''가 있습니다. | |
− | * 해당 건들은 이지어드민에 배송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이지오토로 | + | * '''이지어드민으로 출력한 송장이 아닌 경우'''에는 배송누락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또한,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또는 접수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송장을 재출력하여 중복 배송할 | + | * 송장출력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송장'''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br/><br/><br/><br/> | <br/><br/><br/><br/> | ||
120번째 줄: | 120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
<br/><br/><br/><br/> | <br/><br/><br/><br/> | ||
132번째 줄: | 131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3. | + | 3. 이동한 배송누락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 | *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 + | *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택배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전체배송: 리스트에 모든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 + | * '''전체배송''': 리스트에 모든 주문을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
− | * 배송확인: 해당 주문 건만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 + | * '''배송확인''': 해당 주문 건만 이지어드민에 배송 상태로 변경합니다. |
<br/><br/><br/><br/> | <br/><br/><br/><br/> |
2016년 11월 24일 (목) 07:10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배송누락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