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6번째 줄: | 146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 + |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 이지어드민과 취소 연동되는 판매처에서 취소가 이루어진 주문은 자동으로 이지어드민에 취소처리됩니다. | * 이지어드민과 취소 연동되는 판매처에서 취소가 이루어진 주문은 자동으로 이지어드민에 취소처리됩니다. | ||
− | * 다만, 취소가 철회된 주문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정상복귀가 | + | * 다만, '''취소가 철회된 주문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정상복귀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 | * 이러한 주문을 | + | * 이러한 주문을 처리하지 않으면 '''예기치 못한 배송지연 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항목에서 확인 후 처리'''해야 합니다. |
<br/><br/><br/><br/> | <br/><br/><br/><br/> | ||
160번째 줄: | 160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 +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br/><br/><br/><br/> | <br/><br/><br/><br/> | ||
175번째 줄: | 175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
2016년 11월 24일 (목) 07:11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이동한 배송누락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