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54번째 줄: | 55번째 줄: | ||
|} | |} | ||
---- | ---- | ||
− | |||
==<big>'''step 2. 소셜환불예정'''</big>== | ==<big>'''step 2. 소셜환불예정'''</big>== |
2016년 11월 29일 (화) 02:0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주문을 배송처리한 후 취소가 발생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1.
|
step 3. 반품장기지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