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1번째 줄: | 91번째 줄: | ||
[[파일:조)반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반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 + |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 | * 반품장기지연에서는 2주 이상 지연된 2개월 내 배송지연 주문이 | + | * 반품장기지연에서는 '''2주 이상 지연된 2개월 내 배송지연 주문이 조회'''됩니다. |
<br/><br/><br/><br/> | <br/><br/><br/><br/> |
2016년 12월 1일 (목) 08:00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주문을 배송처리한 후 취소가 발생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건들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