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파일:조)반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반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 | +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 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반품현황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이 조회됩니다. | * 반품현황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이 조회됩니다. | ||
*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상품도 수령하고, 환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상품도 수령하고, 환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2016년 12월 1일 (목) 23:5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 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