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8번째 줄: | 68번째 줄: | ||
* 이런 문제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에서 주문자가 취소 요청하면 해당 주문 건이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 조회됩니다. | * 이런 문제를 방지하고자 소셜 판매처에서 주문자가 취소 요청하면 해당 주문 건이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 조회됩니다. | ||
+ | 2. 소셜환불예정 기능은 '''환경설정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
+ | *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 | |} |
2016년 12월 2일 (금) 00:0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 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2. 소셜환불예정 기능은 환경설정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