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0번째 줄: | 80번째 줄: | ||
[[파일:조)반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반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숫자를 클릭하면 반품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 ||
* 상세내용은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상세내용은 [[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소셜커머스 자동반품예정 사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2016년 12월 2일 (금) 00:0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 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배송후취소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소셜환불예정
1. 소셜환불예정 항목에서는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반품장기지연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