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교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4번째 줄: | 144번째 줄: | ||
* 참고 : [[검품대기 기능은 어떻게 활용하나요?]] | * 참고 : [[검품대기 기능은 어떻게 활용하나요?]] | ||
6. 반품예정 택배비와 실제로 결제처리된 반품택배비를 비교 후 결과를 입력합니다.<br> | 6. 반품예정 택배비와 실제로 결제처리된 반품택배비를 비교 후 결과를 입력합니다.<br> | ||
− | 미수급액이 있다면 입력을 하고 이상이 없다면 '''반품택배비 정산완료'''에 체크를 합니다. | + | 미수급액이 있다면 입력을 하고 이상이 없다면 '''반품택배비 정산완료'''에 체크를 합니다. |
* 참고 : [[반품택배비 정산이 완료되지 않은 주문만 검색하고 싶어요]] | * 참고 : [[반품택배비 정산이 완료되지 않은 주문만 검색하고 싶어요]] | ||
|| | || |
2016년 12월 8일 (목) 06:35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교환의 3가지 경우
|
step 1. 접수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
|
4. 검색/추가 버튼을 활용해 교환후 상품을 수정하고,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step 2. 송장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이 있을 때에는 출력된 송장을 삭제 후 상품교환을 진행해야합니다(주문상태 : 접수)
- 접수상태에서 상품교환은 위 step 1을 참고하세요
- 상품교환 완료 후 새로운 송장을 재출력 합니다.
- 참고 : 송장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step 3. 배송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
|
6. 반품예정 택배비와 실제로 결제처리된 반품택배비를 비교 후 결과를 입력합니다. 미수급액이 있다면 입력을 하고 이상이 없다면 반품택배비 정산완료에 체크를 합니다.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