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매출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번째 줄: | 9번째 줄: |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당일매출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당일매출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금일/전일 구분은 발주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
<br/> | <br/> | ||
36번째 줄: | 36번째 줄: | ||
[[파일:조)당출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당출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매출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에 발생한 매출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1. 매출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에 발생한 매출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건수는 | + | * '''건수는 발주서 원본의 주문 수량을 의미'''합니다. |
− | * '''금액은 | + | * '''취소 수량'''은 제외되지 않습니다. |
+ | * 금액은 '''발주서의 판매 금액 + CS 추가금액'''이 조회됩니다. | ||
+ | * '''금액은 만원 단위로 표기'''됩니다.<br/>예) 매출 금액 123 -> 123만원 매출 발생을 의미 | ||
<br/><br/><br/><br/> | <br/><br/><br/><br/> | ||
51번째 줄: | 53번째 줄: | ||
[[파일:조)당출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당출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취소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발생한 취소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1. 취소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발생한 취소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건수는 | + | * '''건수는 취소 처리된 주문 수량을 의미'''합니다. |
− | * '''금액은 | + | * 금액은 '''발주서의 판매 금액 + CS 추가금액'''이 조회됩니다. |
+ | * '''금액은 만원 단위로 표기'''됩니다.<br/>예) 매출 금액 123 -> 123만원 매출 발생을 의미 | ||
+ | |||
<br/><br/><br/><br/> | <br/><br/><br/><br/> | ||
67번째 줄: | 71번째 줄: | ||
1. 송장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이지어드민 주문중 송장상태인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1. 송장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이지어드민 주문중 송장상태인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
*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상태인 경우<br/> - 이지어드민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br/> -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한 송장 내역을 이지어드민에 업로드 | *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상태인 경우<br/> - 이지어드민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br/> -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한 송장 내역을 이지어드민에 업로드 | ||
+ | * '''취소 주문'''은 송장건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90번째 줄: | 95번째 줄: | ||
[[파일:조)당출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당출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배송 항목은 '''금일 또는 전일 출력된 송장중 실제 | + | 1. 배송 항목은 '''금일 또는 전일 출력된 송장중 실제 배송 처리한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 송장 상태인 주문을 배송처리할 경우 송장 건수가 자동으로 차감되고 배송 건수가 증가됩니다. | * 송장 상태인 주문을 배송처리할 경우 송장 건수가 자동으로 차감되고 배송 건수가 증가됩니다. | ||
* 송장 상태인 주문은 배송지연현황에서도 조회됩니다. | * 송장 상태인 주문은 배송지연현황에서도 조회됩니다. | ||
+ | * '''취소 주문'''은 배송 건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2017년 1월 17일 (화) 00:29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당일매출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매출
1. 매출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에 발생한 매출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취소
1. 취소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발생한 취소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3. 송장
1. 송장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이지어드민 주문중 송장상태인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4. 배송
1. 배송 항목은 금일 또는 전일 출력된 송장중 실제 배송 처리한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