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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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오토 또는 수동으로 발주서를 업로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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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이지어드민 사용 방식과 동일하게 4단계 작업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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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우측 조회된 상세정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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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S창에서 주문을 검색하면 재고 작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이미 주문에 재고가 할당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번호는 고유값이므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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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가능한 상품 O,X 표기는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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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기능 요청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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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내용을 변경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된 내용으로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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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발주 작업 이후 재고가 입고된 경우, 다시 발주 작업을 완료하면 추가된 재고도 함께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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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2월 17일 (금) 10:15 판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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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체크


2.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체크하면 이지어드민에서 재고가 할당되는 시점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 또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재고검사
  • 변경: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에서 4단계 완료시 재고 할당


3.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주 작업 완료한 시점에서 CS에서 빠르게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step 1. 환경 설정 변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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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사용 체크를 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내용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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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오토 또는 수동으로 발주서를 업로드합니다.

  • 기존 이지어드민 사용 방식과 동일하게 4단계 작업을 완료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에서 주문을 검색하면 재고 작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이미 주문에 재고가 할당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가능한 상품 O,X 표기는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 해당 기능 요청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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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발주 작업 이후 재고가 입고된 경우, 다시 발주 작업을 완료하면 추가된 재고도 함께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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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회원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삭제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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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구매내역 항목에서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이전 구매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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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적립금내역 항목에서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적립금 사용이력 및 적립금 추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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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좌측 하단 적립금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에게 적립금 추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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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내용을 입력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적립금이 추가로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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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