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46번째 줄: | 46번째 줄: | ||
3. 고객정보를 입력해줍니다. | 3. 고객정보를 입력해줍니다. | ||
− | + | * '''고객 전화번호'''는 꼭 정확하게 입력해줍니다. | |
+ | :전화번호 기준으로 등급관리 고객임을 인식하기 때문에 고객 전화번호가 바뀌었을 경우, 등급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
4. 표시등급 출력을 위해 '''표시등급'''을 선택해준 후 저장합니다. | 4. 표시등급 출력을 위해 '''표시등급'''을 선택해준 후 저장합니다. | ||
77번째 줄: | 78번째 줄: | ||
<br> | <br> | ||
+ | |||
==<big>'''step 2.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big>== | ==<big>'''step 2.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big>== | ||
2017년 3월 21일 (화) 04:41 판
개요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이지어드민에 등록하면 고객등급별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등급(vip,black)은 CS창에 표시되며, 송장에도 고객 표시등급(표시모양 직접등록)이 출력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단,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고객 표시등급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4. 표시등급 출력을 위해 표시등급을 선택해준 후 저장합니다.
|
|
step 2.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송장)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
|
step 3. 송장출력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검색 > 수령자명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