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변경되었는데 회수 접수가 되지 않고 있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택배를 변경할 경우 기본 환경 설정에서 배송나간 택배로 회수를 할 것인지, 기본 택배사로 회수를 할 것인지 설정이 가능 합니다.) |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big>'''개요'''</big>== | ||
| + | |||
| + | {|width="14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회수시 기본 설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배송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를 할 것인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기본값은 배송한 택배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
| + | *고객님께서 직접 설정 변경은 어려우시며, 해당사항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br/><br/><br/><br/><br/> | ||
| + | |||
| + | ==<big>'''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big>== | ||
| + | |||
| + | {|width="14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조)환경설정.png|400px|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width="14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조)회수택배사.png|400px|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설정합니다. | ||
| + | |} | ||
| + | |||
| + | ==<big>'''step 2. 요청 사항 확인'''</big>== | ||
| + | |||
| + | {|width="14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3.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앞서 설명한 메뉴로 이동을 해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
| + | |} | ||
2016년 5월 23일 (월) 00:15 판
개요
|
|
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
|
1.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설정합니다. |
step 2. 요청 사항 확인
|
3.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앞서 설명한 메뉴로 이동을 해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