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파기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File:S개인정보파기설정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3개월이상 보관된 주문은 고객정보에 마스킹처리 됩니다.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
1. 설정기준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1. 설정기준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
− | * 미배송 | + | * 미배송 주문(접수, 송장)은 배송전까지 포장을 위해 고객정보가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설정해줍니다. |
− |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사무실( | + |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사무실(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
− | |||
|} | |} | ||
61번째 줄: | 64번째 줄: | ||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
− | 3. | + | 3. 오래된주문은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만 조회되고, 전 화면에 조회하기 위해서는 '''주문복구'''가 필요합니다. |
+ | |||
|| | || | ||
72번째 줄: | 76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7년 9월 25일 (월) 06:42 판
개요
step 1. 개인정보 파기설정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