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지역 설정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도서지역 설정방법'''에서는 우편번호를 기준으로 도서지역을 판단하여 자동보류를 설정...) |
|||
6번째 줄: | 6번째 줄: | ||
* 단, 도서지역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단, 도서지역 설정을 원하시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File:S고객등급관리17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2018년 6월 4일 (월) 02:11 판
개요
도서지역 설정방법에서는 우편번호를 기준으로 도서지역을 판단하여 자동보류를 설정하거나 송장에 표시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tep 1. 고객 표시등급 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step 2. 송장에 표시등급 출력되도록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송장)
|
이지어드민웹 > 이지송장출력 > 화면하단 송장양식설정 클릭
|
|
step 3. 송장출력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검색 > 수령자명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