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번째 줄: 4번째 줄: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
 +
<br>
 +
==<big><b>자동매칭설정하기</b></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상품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경우, 상품 검색 후 '수정'을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

2016년 4월 27일 (수) 01:58 판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매칭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2.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3.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자동매칭설정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경우, 상품 검색 후 '수정'을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 상품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경우, 상품 검색 후 '수정'을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