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번째 줄: | 4번째 줄: | ||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 ||
+ | |||
+ | <br> | ||
+ | ==<big><b>자동매칭설정하기</b></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
+ |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상품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경우, 상품 검색 후 '수정'을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
+ |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r> | <br> |
2016년 4월 27일 (수) 01:58 판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매칭설정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