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발신번호 제목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br> 사용자 정의판매처(수동판매처)에서 발주서 엑셀파일 업로드시 이미 이지어드민 동일 판매처내 존재하는 주문<br...)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br> | <br> | ||
− | + | 이지어드민에서는 사전에 발신번호를 등록(총 4개 까지 가능) 후 고객에게 단건 또는 대량으로 SMS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br> | |
− | + | (SMS 전송방법은 [[SMS/알림톡전송]] 메뉴얼 참고)<br> | |
− | + | 하지만 발신번호가 여러개(법인, 개인사업자 별) 운영될 경우 SMS 전송 시(발신번호 선택) 사용자가 헷갈려 실수가 있는 사례가 많았습니다.<br> | |
− | + | 이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발신번호에 제목을 설정'''하고 '''표시될 수 있도록''' 기능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br> | |
− | + | 이 기능은 이지어드민 '''사용 버전에 상관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br> | |
<br> | <br> | ||
<br> | <br> | ||
14번째 줄: | 14번째 줄: | ||
<br> | <br> | ||
− | ==<big>'''step 1. | + | ==<big>'''step 1. 발신번호 등록 및 제목설정'''</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8년 12월 26일 (수) 02:54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는 사전에 발신번호를 등록(총 4개 까지 가능) 후 고객에게 단건 또는 대량으로 SMS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SMS 전송방법은 SMS/알림톡전송 메뉴얼 참고)
하지만 발신번호가 여러개(법인, 개인사업자 별) 운영될 경우 SMS 전송 시(발신번호 선택) 사용자가 헷갈려 실수가 있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이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발신번호에 제목을 설정하고 표시될 수 있도록 기능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이 기능은 이지어드민 사용 버전에 상관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step 1. 발신번호 등록 및 제목설정
1. 발주파일 업로드시 중복주문건 안내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
step 2.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