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81번째 줄: | 281번째 줄: | ||
|| | || | ||
[[File:s배송삭제10.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배송삭제10.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br> | ||
2016년 5월 9일 (월) 14:29 판
개요
배송처리 상태로 넘어간 주문의 송장을 재출력하려면 배송상태에선 출력되지 않습니다.
주문상태를 배송에서 송장으로 변경해줘야지만 송장이 재출력 됩니다.
배송에서 송장으로 주문상태를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웹 CS창 또는 배송일괄취소에서 작업합니다.
step 1. 배송상태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출력차수불러오기탭 > 화면상단 출력차수 선택 > 불러오기 클릭
|
step 2. 배송취소하기
배송을 취소하여 송장상태로 변경하는 방법은 세 가지 입니다.
a. CS창에서 배송취소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배송 주문정보 검색
|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 셀렉트박스에서 조건을 선택한 후 검색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
|
b. 배송일괄취소(파일)에서 배송취소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파일)
|
|
|
|
c. 배송일괄취소(조회)에서 배송취소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조회)
|
step 3. 송장 재출력하기
이지송장출력 > 불러오기탭 > 화면상단 상태 또는 수령자 입력 > 불러오기 송장상태의 주문을 검색하고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박스를 해제한 후 송장을 재출력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