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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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수 작업 시, '''택배사로 회수 요청'''되며, 반품 예정 정보도 생성됩니다.
[[파일:조)반품3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고객이 반품하기로 한 주문을 선택하고,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br/>
 
*회수 기능은 '''택배사로 자동으로 회수 요청'''되며, '''반품 예정 정보도 생성'''됩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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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조)반품관리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회수요청 화면 중간부분에서 '''보내는 분 정보와 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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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수요청 화면 중간부분에서 '''보내는 분 정보'''와 '''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보내는 분은 주문자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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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는 분은 주문자를 의미합니다.
*'''받는 분은 판매자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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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는 분은 판매자를 의미합니다.
 
*보내는 분, 받는 분의 정보는 수정도 가능합니다.
 
*보내는 분, 받는 분의 정보는 수정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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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18일 (수) 02:06 판

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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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S창에서 주문을 검색 후,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수 작업 시, 택배사로 회수 요청되며, 반품 예정 정보도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회수요청 화면 중간부분에서 보내는 분 정보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 보내는 분은 주문자를 의미합니다.
  • 받는 분은 판매자를 의미합니다.
  • 보내는 분, 받는 분의 정보는 수정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오른쪽 하단에서 주문자와의 CS 내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시 오른쪽 하단의 CS이력에서 저장한 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반품접수 버튼을 클릭하면 택배사로 회수 요청됩니다.

  • 반품 접수 버튼을 클릭한 시점에서는 반품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 택배사 회수정보는 일 1회 전송되며, 회수 요청 접수 익일부터 상품 회수 및 택배사 반품송장 출력시 자동으로 반품송장번호가 연동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회수요청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다시 회수 버튼을 클릭하고 오른쪽 하단에 반품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택배사로 접수가 완료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취소가 불가하면 택배사로 따로 취소 요청을 하시거나 구매자분께 기사님이 회수요청으로 연락을 보내시면 반품 안한다고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