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회수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주문을 검색 후,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수 작업 시, 택배사로 회수 요청되며, 반품 예정 정보도 생성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회수요청 화면 중간부분에서 보내는 분 정보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 보내는 분은 주문자를 의미합니다.
  • 받는 분은 판매자를 의미합니다.
  • 보내는 분, 받는 분의 정보는 수정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오른쪽 하단에서 CS 내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시 오른쪽 하단의 CS이력에서 저장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반품접수 버튼을 클릭하면 택배사로 회수 요청됩니다.
  •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후에 반품송장번호가 발번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회수요청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다시 회수 버튼을 클릭하고 오른쪽 하단에 반품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택배사로 접수가 완료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취소가 불가하면 택배사로 따로 취소 요청을 하시거나 구매자분께 기사님이 회수요청으로 연락을 보내시면 반품 안한다고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