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변경되었는데 회수 접수가 되지 않고 있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7번째 줄: | 47번째 줄: | ||
<br/><br/><br/><br/><br/> | <br/><br/><br/><br/><br/> | ||
− | ==관련 FAQ==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2016년 5월 26일 (목) 05:58 판
개요
|
step 1. 회수 택배사 변경 요청
본 내용은 저희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설정해드리는 부분입니다. 1.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
2. C/S 관련 설정 중 회수시 기본택배사 사용에서 기본 택배를 설정합니다. |
step 2. 요청 사항 확인
3.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앞서 설명한 메뉴로 이동을 해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