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포맷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6번째 줄: 36번째 줄:
 
||  
 
||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발주포맷관리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2016년 6월 8일 (수) 01:32 판


개요

판매처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주문리스트를 발주서라고 합니다. 판매처마다 각기 다른 발주서 양식들을 갖기 때문에
이지어드민에 판매처별 발주서를 등록해줘야만 주문이 제대로 발주됩니다. 발주포맷관리에서는 발주서 등록 및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주포맷관리 화면 외에도 [주문배송관리-발주] 에서 발주서포맷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서포맷 설정이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발주포맷 확인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발주포맷관리 


1.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해당 발주서 포맷양식을 화면에서 등록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 발주서 엑셀파일 상단 헤더를 판매처 헤더라고 지칭합니다.
  • 발주포맷 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참고. 주문배송관리 - 발주


이지어드민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 해당 판매처 우측 (발주서 포맷) 설정 클릭 


해당 판매처의 발주서를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