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015년 9월 25일 (금) 03:00 판
(
원본 보기
)
Root
(
토론
|
기여
)
← 이전 편집
2015년 9월 25일 (금) 03:00 판
(
원본 보기
)
Root
(
토론
|
기여
)
(
→FAQ
)
다음 편집 →
1번째 줄:
1번째 줄:
== FAQ ==
== FAQ ==
−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
+
[[
FAQ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
[[SMS 보낼 때 사용가능한 매크로 정리]]
[[SMS 보낼 때 사용가능한 매크로 정리]]
2015년 9월 25일 (금) 03:00 판
목차
1
FAQ
2
일반관리
3
대량SMS
4
취소관리
5
고객관리
FAQ
FAQ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
SMS 보낼 때 사용가능한 매크로 정리
일반관리
C/S
C/S내역조회
반품관리
대량SMS
대량SMS전송
대량SMS이력
취소관리
판매처취소
취소결과조회
회수요청
취소철회조회
고객관리
VIP 리스트
블랙 리스트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특수 문서 목록
인쇄용 판
고유 링크
문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