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는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개요)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br> | <br> | ||
− | + | 가배송처리한 주문은 판매처에선 배송처리된 것처럼 보이지만 이지어드민에선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br> | |
− | <br> | + |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에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시켜줘야 합니다. |
<br> | <br> | ||
<br> | <br>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기'''</big>== | ==<big>'''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기'''</big>== |
2016년 9월 23일 (금) 08:27 판
개요
가배송처리한 주문은 판매처에선 배송처리된 것처럼 보이지만 이지어드민에선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에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시켜줘야 합니다.
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기
가배송처리한 주문을 실제 배송처리할시엔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 또는 CS창에서 배송처리 등을 이용해 평소 배송처리하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a.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오토 > ezPos > 송장번호 스캔
|
|
b. CS창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