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는 방법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가배송처리한 주문은 판매처에선 배송처리된 것처럼 보이지만 이지어드민에선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에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시켜줘야 합니다.

  • 가배송처리한 주문을 실제 배송처리할시엔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 또는 CS창에서 배송처리 등을 이용해 평소 배송처리하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step 1.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오토 > ezPos > 송장번호 스캔


1. ezPos 에서 송장번호 칸에 커서를 놓은 후 스캐너로 배송처리할 운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운송장바코드가 인식되면 주문정보가 조회되어 화면에 표시되며, 정상이라는 음성과 함께 배송완료됩니다.

  • 운송장바코드 스캔즉시 주문상태가 송장에서 배송으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CS창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1. CS창에서 가배송처리한 주문 中 배송처리할 주문을 조회합니다.


2. 해당주문을 선택해줍니다. 선택된 주문은 파란색 줄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중간 배송처리 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 에 필요한 내용을 기입한 후, 배송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 가배송 상태로 있던 주문상태가 배송 으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가배송처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