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는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br> | <br> | ||
− | |||
− | |||
− | |||
− | |||
− | |||
− | |||
− | |||
+ | ==<big>'''step 1.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하기'''</big>==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49번째 줄: | 41번째 줄: | ||
+ | <br> | ||
− | < | + | ==<big>'''step 2. CS창에서 배송처리하기'''</big>==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110번째 줄: | 101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6년 9월 23일 (금) 08:28 판
개요
가배송처리한 주문은 판매처에선 배송처리된 것처럼 보이지만 이지어드민에선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에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시켜줘야 합니다.
step 1.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오토 > ezPos > 송장번호 스캔
|
|
step 2. CS창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