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8번째 줄: | 78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 +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 + | * '''오류메시지 항목에서 미전송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예) 해외배송주문시 라벨 미출력 |
− | * 특정 오류가 | + | * 단순히 일시적 오류(판매처 접속 장애, 인터넷 회선 문제 등)인 경우에는 잠시 후에 송장전송을 실행하면 전송 완료됩니다. |
+ | * 특정 오류가 아님에도 불구하도 지속적으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br/><br/><br/><br/> | <br/><br/><br/><br/> | ||
|} | |} |
2016년 11월 24일 (목) 06:35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1.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상세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