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5번째 줄: 55번째 줄:
 
<br/><br/><br/><br/>
 
<br/><br/><br/><br/>
 
|}
 
|}
----
 
  
 
==<big>'''step 2. 소셜환불예정'''</big>==
 
==<big>'''step 2. 소셜환불예정'''</big>==

2016년 11월 29일 (화) 02:05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반품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반품현황에서는 수령자에게서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 건들이 조회됩니다.
  •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상품도 수령하고, 환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의 반품현황에서는 이러한 반품 주문건들을 쉽게 조회 및 지속 관리가 가능합니다.


2. 반품현황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항목별 해당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반품 현황









step 1. 배송후취소

(확대하려면 클릭)

1. 배송후취소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주문을 배송처리한 후 취소가 발생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배송전취소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자동 취소처리됩니다(취소 연동 판매처의 경우).
  • 다만, 배송후취소 주문은 이지어드민에 자동 취소처리 되지 않으며, 배송후취소 항목에서 조회됩니다.
  • 이는 배송후취소 주문의 완료 여부(미처리/처리)를 구분하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 배송후취소 주문은 최근 일주일 이력(취소일 기준)까지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2. 소셜환불예정

(확대하려면 클릭)

1.






step 3. 반품장기지연

(확대하려면 클릭)

1.







관련 FAQ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