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교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9번째 줄: | 159번째 줄: | ||
7. 교환전 상품에 대한 주문은 CS이력에 '''교환'''임을 명시하고 있으며,<br> | 7. 교환전 상품에 대한 주문은 CS이력에 '''교환'''임을 명시하고 있으며,<br> | ||
배송 후 교환 상품(솜페딩점퍼)의 경우 접수상태의 신규주문이 자동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배송 후 교환 상품(솜페딩점퍼)의 경우 접수상태의 신규주문이 자동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 | *배송 후 교환 신규주문은 관리번호 앞에 '''영어 대문자 C'''가 붙습니다. | |
[[파일:상품교환9.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상품교환9.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6년 12월 8일 (목) 06:34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교환의 3가지 경우
|
step 1. 접수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
|
4. 검색/추가 버튼을 활용해 교환후 상품을 수정하고,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step 2. 송장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이 있을 때에는 출력된 송장을 삭제 후 상품교환을 진행해야합니다(주문상태 : 접수)
- 접수상태에서 상품교환은 위 step 1을 참고하세요
- 상품교환 완료 후 새로운 송장을 재출력 합니다.
- 참고 : 송장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step 3. 배송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
|
6. 반품예정 택배비와 실제로 결제처리된 반품택배비를 비교 후 결과를 입력합니다.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