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교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86번째 줄: | 86번째 줄: | ||
[[파일:0815564.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0815564.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br> | ||
+ | 7.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이 있을 경우,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을 하거나 '''출력된 송장을 삭제''' 후 상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br> | ||
+ | * '''송장상태'''에서 상품교환시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가 설정되며, 배송작업간 확인 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 | * 출력된 송장을 삭제 및 상품교환 완료 후 새로운 송장을 출력 할 수도 있습니다. | ||
+ | * 참고 : [[송장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 ||
<br> | <br> | ||
<br> | <br> |
2016년 12월 9일 (금) 04:28 판
개요
CS창에서 주문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교환의 3가지 경우
|
step 1. 배송 전 상품교환
|
|
4. 검색/추가 버튼을 활용해 교환후 상품을 수정하고,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step 3. 배송상태 주문의 상품교환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