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정보변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9번째 줄: | 119번째 줄: | ||
||[[파일:GG송장번호새로발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G송장번호새로발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r> | ||
+ | <br> | ||
+ | |||
+ | |||
+ | ==<big>'''관련 FAQ'''</big>== |
2016년 12월 12일 (월) 08:00 판
step 2. 배송정보 변경하기
a. 접수상태일때 b. 송장상태일때 |
|
a. 접수상태일때
|
|
b. 송장상태일때
- 기본적으로 송장상태에 있는 주문의 배송정보변경시 제한이 있습니다.
- 송장상태에서 배송정보 변경을 할 수 없음을 알려주는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 송장번호새로발행을 클릭하지 않을 경우, 배송정보변경 전 주소가 송장에 반영되는 등 배송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