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정보변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123번째 줄: | 123번째 줄: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C/S]] | ||
+ | |||
+ | [[송장일괄삭제(조회)]] | ||
+ | |||
+ | [[송장일괄삭제(파일)]] | ||
+ | |||
+ | <br> |
2016년 12월 19일 (월) 05:10 판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a. 접수상태 주문일 때
|
|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 기본적으로 송장상태에 있는 주문의 배송정보변경시 제한이 있습니다.
- 송장상태에서 배송정보 변경을 할 수 없음을 알려주는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을 클릭하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