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매출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
 
101번째 줄: 10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재현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107번째 줄: 107번째 줄:
 
<br/><br/><br/><br/>
 
<br/><br/><br/><br/>
 
|}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7년 1월 16일 (월) 15:27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당일매출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당일매출현황에서는 금일 및 전일 매출 건수/금액, 취소 건수/금액, 송장 출력 건수 및 배송 건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당일매출현황 우측 상단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항목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내용은 이지어드민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에서 상세하게 조회 가능합니다.
  • 확장주문검색2 메뉴의 상세 내용은 <확장주문검색2>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당일매출현황









step 1. 매출

(확대하려면 클릭)

1. 매출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에 발생한 매출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건수는 수집된 주문 수량을 의미합니다.
  • 금액은 해당 주문의 총 판매 금액이며, 만원 단위로 표기됩니다.
    예) 매출 금액 123 -> 123만원 매출 발생을 의미






step 2. 취소

(확대하려면 클릭)

1. 취소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발생한 취소 주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건수는 이지어드민 내에서 취소처리된 주문 수량을 의미합니다.
  • 금액은 취소된 주문의 총 판매 금액이며, 만원 단위로 표기됩니다.
    예) 취소 금액 123 -> 123만원을 매출 취소를 의미






step 3. 송장

(확대하려면 클릭)

1. 송장 항목에서는 금일 또는 전일 이지어드민 주문중 송장상태인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이지어드민에 주문 상태가 송장 상태인 경우
    - 이지어드민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으로 송장 출력
    -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한 송장 내역을 이지어드민에 업로드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step 4. 배송

(확대하려면 클릭)

1. 배송 항목은 금일 또는 전일 출력된 송장중 실제 배송이 진행된 주문 건수가 조회됩니다.

  • 송장 상태인 주문을 배송처리할 경우 송장 건수가 자동으로 차감되고 배송 건수가 증가됩니다.
  • 송장 상태인 주문은 배송지연현황에서도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