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br> | <br> | ||
− | ==<big><b> | + | ==<big><b>상품등록하기</b></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27번째 줄: | 2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 ||
− | + |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 |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 ||
− | <br>상품관리 > | + | <br>상품관리 > <b>상품동기화</b>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
2016년 4월 27일 (수) 02:16 판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매칭설정하기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