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매칭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6번째 줄: 6번째 줄:
  
 
<br>
 
<br>
==<big><b>자동매칭설정하기</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br>
 
 
==<big><b>상품등록하기</b></big>==
 
==<big><b>상품등록하기</b></big>==
  

2016년 4월 28일 (목) 01:56 판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2.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상품등록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