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 연동 세팅은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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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음 그림 내용과 같이 발주서 양식을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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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1월 11일 (월) 07:29 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에 위메프2.0 판매처를 세팅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위메프2.0 연동 시 세팅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PI 연동 정보
2. 판매처 부가정보
3. 발주서
  • 업체에서 위메프 연동을 요청할 땐 API키 정보를 확인하여 문답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이지어드민에 판매처 신규 생성

1.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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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아래 내용을 작성해줍니다.

2-1. 판매처 타입기본판매처로 선택해줍니다.
2-2. 판매처위메이크프라이스(자동)으로 선택해줍니다.
2-3.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4. 로그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2-5. 입력 완료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2. 위메프 API 인증키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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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메프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보수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API인증키 값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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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이지어드민에 API 인증키 값 작성 방법

1.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판매처 정보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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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판매처 부가정보api를 입력합니다.

3. 보안코드/협력사코드발급받은 API 인증키 값을 입력 후 저장해줍니다.


step 4. 이지어드민 발주서 양식 세팅

1. 주문배송관리 > 발주에서 해당 판매처 발주서 포맷 변경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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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음 그림 내용과 같이 발주서 양식을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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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