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 세부항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2번째 줄: 62번째 줄: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br>
 
  
 
* <small>'''공지사항''':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 가능합니다.</small>
 
* <small>'''공지사항''':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 가능합니다.</small>

2022년 8월 11일 (목) 03:37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는 이용서비스 현황, 공지사항, 각종 업무현황, 판매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메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항목별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이용 서비스 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이용서비스 현황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지어드민 버전 및 부가서비스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지어드민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step 2. 미처리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미처리현황의 상세 내용은 <미처리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송장출력예정: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
  • 송장전송대기: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 확인
  • 배송누락확인: 이지어드민에는 주문상태가 배송 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주문 조회
  • 취소철회확인: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 조회





step 3. 반품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반품현황의 상세 내용은 <반품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최근3일간 취소이력이 없는 판매처 조회
  • 배송후취소: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판매처에서 취소된 주문 조회
  • 소셜환불예정: 소셜판매처(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고객이 취소 요청한 주문 조회
  • 반품장기지연: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 조회





step 4. 공지사항

(확대하려면 클릭)
공지사항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내의 업그레이드 내용, 판매처 특이사항 등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업무에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 가능합니다.
  • 업그레이드: 이지어드민에서 새로 추가되거나 업그레이드된 기능 확인 가능합니다.
Main51.png
Main52.png
  • 이지오토: 최근 이지오토 실행시간, ip주소, 이지오토 버전 확인 가능합니다.

step 5. 처리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내에서의 주문 처리 현황을 조회합니다.

숫자를 클릭 시 확장주문검색2로 이동됩니다.


  • 발주 : 이지어드민으로 신규 수집된 상태
  • 접수 : 발주 주문을 합포단계까지 완료한 상태
  • 송장 : 접수 주문을 송장까지 발번한 상태
  • 배송 : 송장 주문을 배송처리한 상태

step 6. 당일매출현황

(확대하려면 클릭)
당일매출현황의 상세 내용은 <당일매출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tep 7. 카드뉴스

(확대하려면 클릭)
최근 이지어드민 개발된 기능 및 신규판매처 연동 관련 카드뉴스를 확인 가능합니다.

step 8. 배송지연현황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배송지연현황조회의 상세 내용은 <배송지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tep 9. 재고현황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재고현황의 상세 내용은 <재고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tep 10. 최근일 판매금액/판매수량/취소수량

(확대하려면 클릭)
최근일(최대 3일) 판매금액과 판매수량, 취소수량을 간략히 확인 가능합니다.

step 11. 이지오피스

(확대하려면 클릭)
업무에 사용하는 택배봉투, 바코드 감열지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