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예정일 주문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7번째 줄: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 환경설정에 보류 주문은 송장 출력 제외되도록 세팅이 되어있어야 송장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
 
 +
 
  
  
49번째 줄: 50번째 줄: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4. 송장출력 시 보류 주문은 제외하도록 환경설정이 되어있으면 송장출력도 되지 않습니다.
||
+
 
 +
* 환경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파일:20221129 155212.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2022년 11월 29일 (화) 06:56 판

개요

이 페이지는 배송예정일이 설정된 주문을 발주 완료 시 보류가 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배송예정일이 설정된 주문을 자동으로 보류 설정 및 보류 해제하여 원하는 날짜에 출고 되도록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설정은 판매처별로 세팅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A. 배송예정일 주문 보류 설정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발주]

1. 배송예정일을 설정하려면 발주서 포맷의 '발송예정일' 항목을 세팅해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발주서에 배송예정일을 기재한 후 업로드 합니다.

자동발주의 경우, '발송예정일' 항목으로 세팅한 헤더에 값이 기재되어 있으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발주 4단계(메모, 매칭, 합포)를 작업하여 발주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보류가 설정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송장출력 시 보류 주문은 제외하도록 환경설정이 되어있으면 송장출력도 되지 않습니다.
  • 환경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