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 | |} | ||
| + | <br> | ||
| + | <br> | ||
| + | <br> | ||
| + | <br> | ||
| + | <br> | ||
==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 | ==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28번째 줄: | 33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big><b>step 2. 가배송처리하기</b></big>== | ==<big><b>step 2. 가배송처리하기</b></big>==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2025년 10월 19일 (일) 23:50 판
개요
|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 [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 조회된 주 리스트가 가배송 대상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가배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가배송처리 확인하기
[CS관리> 일반관리> C/S]주문건이 가배송처리 될 경우 cs창에서 주문 조회시 송장+가배송 마크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