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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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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배송처리를 해도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이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가배송처리를 해도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이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해야 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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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NT color="#FF0000">※ 가배송처리를 위해서는 이지오토가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FONT>  
 
<FONT color="#FF0000">※ 가배송처리를 위해서는 이지오토가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FONT>  
  

2025년 10월 20일 (월) 23:34 판

개요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가배송처리를 해도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이 송장 상태로 표시됩니다.

즉, 가배송처리는 추후 실제 배송처리를 통해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해야 합니다.


※ 가배송처리를 위해서는 이지오토가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

이지오토가 꺼진 상태에서 작업할 경우 판매처로 송장등록 되지 않습니다.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환경설정]

가배송처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가배송처리 환경설정 사용으로 변경요청 바랍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조회된 주 리스트가 가배송 대상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가배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가배송처리 확인하기

[CS관리> 일반관리> C/S]
주문건이 가배송처리 될 경우 cs창에서 주문 조회시 송장+가배송 마크 확인 가능합니다.
  • 가배송 처리 이후 이지오토는 실행되어있는 상태여야 송장 전송이 가능합니다.
  • 실제 주문건이 출고될 경우 이지어드민에서도 배송처리 진행해야 재고가 차감됩니다. (가배송처리 상태에서는 재고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