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발주==
 
==발주==
 
[[판매처 중 일부만 합포를 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처 중 일부만 합포를 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FAQ Cafe24 2.0 API 업체 설정]]
 
[[FAQ Cafe24 2.0 API 업체 설정]]
  

2015년 10월 12일 (월) 09:03 판

상품관리

FAQ 솔업 됐을 경우 처리 방법 X 2015.9.25

FAQ 로케이션의 변경 이력을 알고 싶습니다. X 2015.9.25

FAQ 기존 업체가 복수 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X 2015.9.25

발주

판매처 중 일부만 합포를 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Q Cafe24 2.0 API 업체 설정

CS 관련

블랙리스트나 VIP리스트를 CS에서 보고 싶습니다. X 2015.9.25

FAQ 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 X 2015.9.25

FAQ 맞교환 로직을 알고 싶습니다 X 2015.9.25

재고관리

FAQ 품절인데 재고는 있고 배송 지연이 3일 이상 된 건만 보고 싶은 경우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 X 2015.9.25

카페24 재고 동기화를 할 경우 재고 동기화 후 진열 안 함 상품을 진열함으로 변경해도 재고가 안 바뀝니다.

FAQ 입고요청 전표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2015.9.25

FAQ 이지스마티나 PDA에서 입고전표가 보이지 않습니다 2015.9.25

정산관련

FAQ 입고 대기가 무엇인가요? X 2015.9.25

정산에서 배송비가 선결제 되었는지 무료배송되었는지 정확하게 알수있는 방법알려주세요

택배관련

FAQ cj대한통운의 경우 송장에 code18의 값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5.9.25

FAQ 도서지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X 2015.9.25

대통에 박스타입을 03으로 전송했는데 중으로 조회 됩니다

송장출력

FAQ 상품에 따라서 송장출력시 택배비 설정을 별도로 하고 싶습니다. x 2015-10-07

송장출력시 바코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