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는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br> 이지어드민에 가배송(송장)상태 주문은 <br> <br> <br> <div>__TOC__</div> <br> <br> <br> ==<big>'''가배송주문 실제 배송...) |
|||
105번째 줄: | 105번째 줄: | ||
[[File:S가배송처리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가배송처리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 ==<big>'''관련 FAQ'''</big>== | ||
+ | |||
+ | [[가배송처리]] | ||
+ | |||
+ | [[가배송처리(파일)]]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2016년 9월 23일 (금) 08:25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가배송(송장)상태 주문은
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기
가배송처리한 주문을 실제 배송처리할시엔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 또는 CS창에서 배송처리 등을 이용해 평소 배송처리하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a.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오토 > ezPos > 송장번호 스캔
|
|
b. CS창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