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는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5번째 줄: 115번째 줄: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가배송처리]]
 
  
 
[[가배송처리(파일)]]
 
[[가배송처리(파일)]]

2016년 9월 23일 (금) 08:25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가배송(송장)상태 주문은

 





가배송주문 실제 배송처리하기

가배송처리한 주문을 실제 배송처리할시엔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 또는 CS창에서 배송처리 등을 이용해 평소 배송처리하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a. 이지오토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오토 > ezPos > 송장번호 스캔


1. ezPos 에서 송장번호 칸에 커서를 놓은 후 스캐너로 배송처리할 운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운송장바코드가 인식되면 주문정보가 조회되어 화면에 표시되며, 정상이라는 음성과 함께 배송완료됩니다.

  • 운송장바코드 스캔즉시 주문상태가 송장에서 배송으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CS창에서 배송처리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1. CS창에서 가배송처리한 주문 中 배송처리할 주문을 조회합니다.


2. 해당주문을 선택해줍니다. 선택된 주문은 파란색 줄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중간 배송처리 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 에 필요한 내용을 기입한 후, 배송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 가배송 상태로 있던 주문상태가 배송 으로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가배송처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