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교환 후 매칭정보 자동삭제

이지어드민 헬프
김태완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월 4일 (수) 05:09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 발주 4단계 중 매칭단계 입니다.
크레이지버드 가습기 매칭을 위해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가 실수로 옵션을 옐로우가 아닌 브라운으로 오매칭을 했다고 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전 오매칭 사실을 알게된 사용자가 옵션을 옐로우로 선택하고 오매칭 교환을 클릭 후 교환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동일조건의 배송전 주문에 대해 모두 자동으로 상품이 교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배송된 주문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에서 오매칭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발주부터는 크레이지버드 가습기 주문에 대해 새로운 매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