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개인정보 파기설정
|
개인정보보호법이 강화됨에 따라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이지어드민에 3개월이상 보관된 주문은
고객정보에 마스킹처리가 됩니다.
|
|
step 1. 개인정보 파기설정하기
3개월이상 보관된 주문은 고객정보에 마스킹처리 됩니다. 주문상태에 따라 마스킹처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 설정기준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 설정기준에 체크를 모두 해제하더라도 오래된 주문엔 기본값(송장+배송)으로 마스킹처리됩니다.
- 배송상태 주문은 무조건 마스킹처리됩니다.
- 미배송 주문(접수, 송장)은 배송전까지 포장을 위해 고객정보가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설정해줍니다.
- 마스킹 대신 주문삭제를 원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사무실(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2. 설정한 내용은 곧바로 적용되지 않으며, 매월 1일, 5일 전업체에 일괄적으로 고객정보가 마스킹처리 됩니다.
|
|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3. 오래된주문은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만 조회되고, 전 화면에 조회하기 위해서는 주문복구가 필요합니다.
|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