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동기화를 쓰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아요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상품동기화를 사용하는 판매처에서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매칭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2. 상품동기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3. 발주서포맷이 잘못 세팅되어 있는 경우



자동매칭설정하기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자동매칭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미어드민에 매칭할 상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에 가셔서, 해당 판매처의 상품을 먼저 동기화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발주서포맷 세팅하기

위의 사항이 모두 확인된 후에도, 자동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 (02)521-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