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요청전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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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입고요청전표2에서는 입고요청 해야하는 상품들에 대한 전표를 생성하거나 재고부족요청/부족2에서 만든 전표를 조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표를 최초에 생성하면 기본적으로 요청상태이며, 이 상태에서는 요청수량 변경, 상품추가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설정사항에 따라 완료처리 시 실제입고를 잡을 수 있으며, 요청한 상품이 실제로 입고되기 전에 가입고를 잡음으로써 프리미엄버전 업체에서는 재고만큼 송장출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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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전표생성 및 상품추가하기

재고부족요청/조회2에서 생성한 전표를 조회하는 것 외에, 입고요청전표2에서도 전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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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표생성버튼을 클릭하여 전표명 등을 입력하고 전표를 생성합니다.

  •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공급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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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생성된 전표의 전표명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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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상품추가버튼을 누르고, 상품을 검색하여 상품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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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창이 활성화되면,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요청수량 등을 작성하여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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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전표에 상품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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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요청전표 조회항목 알아보기

전표를 생성 후, 전표명을 클릭하면 전표의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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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설명 그림
교환대기 교환대기는 공급처에 상품교환 요청을 한 건을 나타냅니다. 이는 공급처교환전표에서 교환전표를 생성한 건을 보여주는 것으로, 입고요청수량에 교환 건을 반영, 혹은 참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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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배송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상품코드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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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수량 상품의 컬러, 사이즈 등의 옵션을 입력하면 해당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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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대기 품절설정 된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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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수량 품절설정 된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이 검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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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요청전표 완료처리하기

1. 완료처리를 하기 전에 요청수량과 실입고를 비교하여, 실제로 입고된 수량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요청전표 완료처리 시 자동입고되도록 설정한 업체의 경우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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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고수량을 변경한 후, 변경내용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변경내용리셋을 누르면, 변경하신 내용이 변경 전의 상태로 복원됩니다(변경내용 저장여부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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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의 오른쪽 중단에 있는 완료처리버튼을 클릭합니다.

  • 완료처리시 자동입고되도록 설정된 업체의 경우, 완료처리 시의 입고수량만큼 실재고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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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표의 상태가 완료로 바뀌며, 해당 시간과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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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요청전표 다운로드받기

다운로드버튼을 통해 검색된 전표를 개별압축파일, 혹은 전체단일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개별압축파일: 각 전표별로 엑셀파일이 생성됩니다.
  • 전체단일파일: 하나의 엑셀파일 안에 모든 내용이 포함됩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공급처별 전표가 생성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급처별 전표생성 시, 전체단일파일을 선택하셔야 모든 공급처의 상품을 하나의 엑셀파일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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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링크문자 발송하기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공급처별 전표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전표를 만드신 후에, 공급처 담당자에게 해당 전표의 링크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관리 > 공급처 목록 > 수정

받는 분의 연락처는 공급처목록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혹은 입고요청전표2화면에서 공급처명을 클릭하시면 바로 수정팝업창이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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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표를 검색하여 해당하는 전표에 체크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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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링크문자발송버튼을 누르고, 팝업창이 활성화되면 내용을 작성하여 보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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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