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전주문수정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2월 18일 (일) 13:33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주문배송관리 메뉴 중 출력전주문수정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출력전주문수정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환경설정에서 주문수정 사용 설정을 해야 합니다.
    해당 기능을 설정하고 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출력전주문수정은 판매처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명을 정제하여 송장 출력을 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 미리 매크로를 지정하여 판매처 상품명의 특정 문구를 삭제하거나 수정하여 송장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관리 > 출력전주문수정









step 1. 환경설정 변경

(확대하려면 클릭)

1. 출력전주문수정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환경설정에서 주문수정 사용을 설정해야 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을 반영하면 주문배송관리 메뉴에 출력전주문수정이 생성됩니다.






step 2. 매크로 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출력전주문수정 기능을 통해 주문 문구를 수정하려면 수정할 문구를 사전에 등록해야 합니다.

  • 우측 매크로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수정매크로 팝업창이 열리며, 매크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등록 방법은 크게 개별 등록 방법과 엑셀 일괄 등록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2. 소셜환불예정 기능은 환경설정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3. 반품장기지연

(확대하려면 클릭)

1. 반품장기지연에서는 배송후취소, 소셜환불예정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중 장기간 지연되고 있는 주문들이 조회됩니다.

  • 반품장기지연에서는 2주 이상 지연된 2개월 내 배송지연 주문이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숫자를 클릭하면 반품관리 메뉴로 이동하며, 상세내용은 <반품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 FAQ

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