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이지어드민 헬프
조병섭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2월 17일 (금) 06:02 판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 체크


2.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체크하면 이지어드민에서 재고가 할당되는 시점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의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 또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재고검사
  • 변경: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에서 4단계 완료시 재고 할당


3.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이유는 발주 작업 완료한 시점에서 CS에서 빠르게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step 1. 환경 설정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발주 완료시 재고 작업'에 사용 체크를 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자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tep 2. 내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오토 또는 수동으로 발주서를 업로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 조회된 상세정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번호는 고유값이므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내용을 변경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된 내용으로 저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회원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삭제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구매내역 항목에서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이전 구매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6. 적립금내역 항목에서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의 적립금 사용이력 및 적립금 추가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7. 좌측 하단 적립금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에게 적립금 추가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내용을 입력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적립금이 추가로 반영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