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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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사용자관리는 사용자를 신규등록하고 사용자마다 메뉴에 대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직원들을 사용자로 등록하면 각자의 아이디로 활동이 가능하며, 이력관리도 편리해집니다.




 


step 1. 사용자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신규등록


1. 화면좌측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각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 필수 항목은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입니다.
  • 아이디는 영문, 한글 둘 다 등록 가능합니다.


3. 권한을 설정해줍니다.

  • 사용자가 필요한(이용할) 메뉴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권한복사 설정하기

1. 권한복사를 사용해 원하는 사용자의 정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복사 원하는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 사용자 선택 후, 하단의 권한 체크 여부는 무시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권한을 복사할 아이디가 맞는지 팝업을 통해 한번 더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새로 만든 사용자의 정보 확인 시 권한이 복사된 걸 볼 수 있습니다.
  • 다음 사진을 통해 사용자 cs2의 권한이 이지어드민에게 복사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관리 > 사용자정보수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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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상세권한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 > 화면우측 변경


1. 화면우측 변경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 기본 정보 수정 및 메뉴별 권한을 부여하고 관리합니다.


  • 권한 : 사용자가 접근 가능하도록 메뉴에 권한을 줍니다.
다음 사진과 같이 세팅할 경우 기본정보관리 중 판매처관리만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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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뉴별 접근권한 설정 : 메뉴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권한을 금지합니다.
체크시 해당메뉴는 접근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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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업그레이드 정보

1. 사용자 그룹 권한제한 설정 : 사용자 그룹(C/S팀, 물류팀 등) 지정 후 그룹에 따라 이지어드민 메뉴 접근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2017. 1. 23)